본문 바로가기

요리

[공짜, 20분] 바질페스토 냉파스타 황금레시피

반응형

푸실리 냉파스타 냉파 간단레시피

바질페스토 넣은 냉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장보기도 귀찮고 나가기도 귀찮은 주말에는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파스타 해먹었어요!

바질페스토, 베이컨, 푸실리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바질페스토 냉파스타 완성

 

 

바질페스토 냉파스타 재료, 비용

적당한 2인분 기준이에요~

상추랑 치즈가루는 필수는 아니나

있는 게 훨씬 아삭하고 감칠맛 납니다!

 

 

레시피 지금 시작합니다!

 

 

1.

푸실리 면을 삶습니다.

어른숟가락으로 식용유 1스푼, 굵은 소금 1스푼 넣을 거에요

면이 굵으니까 10분 이상 삶고

냉파스타엔 면수 넣을 일이 없으니 버려주셔도 돼요!

 

푸실리 익는 동안 나머지 재료 휘리릭 준비할거에요

사진은 건져올린 사진!

 

오동통 푸실리면

 

 

2.

베이컨을 잘라서 구워줍니다!

저는 3 줄 썼어요~

 

에어프라이어용 베이컨 3줄

 

 

3.

로메인은 한입 크기로 슥슥 잘라서 씻어줄거에요!

야채엔 물기가 거의 없어야 해요!

가능하면 야채탈수기를 써주세용

페스토랑 섞었을 때 물기가 많으면 양념이 흘러내리구 싱거워져요!

 

물기를 최대한 많이 탈탈탈 털어줍니다

 

 

4.

바질페스토랑 익힌 푸실리 면을 비벼(?) 주겠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바질페스토는

아리기 바질 페스토

이마트에서 190g 기준 4,480원 입니다

메이드 인 이태리네요! 오 외제...

 

 

 

바질 향이 많이 났으면 좋겠지만 너무 많이 넣으면 짜지니,

어른숟가락 2/3 정도가 적당합니다!

 

적당히만 넣기! 많이 넣으면 확 짜져요!

 

 

손으로 슥슥 비벼주세요!

 

 

 

5.

모든 재료들을 양푼에 모아서 섞습니다!

 

상추가 있어야 좀 더 아삭하고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요

 

 

6.

파마산 치즈가루로 마무리!

 

제가 쓰는 파마산 치즈가루는

메사나 파마산 치즈에요!

 

 

저번달에 회사 직원분이랑

코스트코에서 2개세트 7,990원에 사서 소분했어요~!

그때 사진이 아직 있네요ㅎㅎ

요긴하게 여기저기 잘 쓰고 있습니당

 

 

 

완성 비주얼은!

 

 

 

만드는 과정에 비해

맛은 절대 간단하거나 저렴하지 않은!

 

 

푸실리 냉파스타 냉파 간단레시피

바질페스토 넣은 냉파스타 만들기

였습니다!

 

 

오늘도 무탈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