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당일치기] 강원도 강릉 여행 코스 추천

반응형

 

강원도 당일치기 여행

강릉 당일치기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말에 다녀왔던 강릉 당일치기 여행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남자친구랑 다녀왔어요

 

지도로 코스 먼저 보여드릴게요

강릉 바다마을 횟집 - 보헤미안 박이추커피 - 강릉초당순두부젤라또

크게 이렇게 3군데 다녀왔어요 *_*

 

 

오산에서 한 9시 30분쯤 출발했어요

아침을 못 먹어서, 주먹밥 좀 챙겨가고 휴게소도 들러서 어묵바도 사먹었어요

쥬비스 밥바랑 참기름을 섞어서 만든 급 주먹밥
어디 휴게소였더라.. 어묵바가 맛있었다

 

1. 강릉 바다마을 횟집

물회 15,000원
회덮밥 15,000원

메뉴는 이렇게 두개를 시켜먹었어요 
물회에 들어가는 소면은 무한리필이었던 것 같아요
엄청 자극적이지 않고, 비린내도 나지 않았어요

물회 1 + 회덮밥 1

 

 

2. 보헤미안 박이추커피

강릉의 유명한 보헤이만 박이추 본점을 방문했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방문객을 통제해서 받고 있었어요

저는 파나마 게이샤, 남자친구는 예멘 모카 마타리를 시켰어요

근데 시켜보니까 전 산미가 싫고, 남자친구는 다크한 게 싫대서 서로 바꿔먹었어요ㅎㅎ

 

보헤미안 박이추 정문에서 보이는 나무 간판
싱글오리진 커피 메뉴판

 

 

3. 강릉초당순두부젤라또

1호점에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저희는 2호점으로 갔어요

순두부랑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이상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단 괜찮았어요

근데 좀 먹다 보니 물려서, 2스쿱 이상은 못 먹겠다 싶었어요

사진에서 보라색은 자색고구마, 흰색은 순두부에요!

내부가 엄청 높고 컸던 순두부젤라또 2호점
순두부젤라또 1 + 자색고구마젤라또2

 

잘 먹고 잘 놀다가 왔습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