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품후기] 마켓컬리 사미헌 양념 소갈비살

반응형

마켓컬리 사미헌 양념 소갈빗살

사미헌 양념 소갈빗살 맛있게 먹는 법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엔 힘들어서 아무것도 요리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마켓컬리에서 미리 사뒀던 사미헌 양념 소갈비살을 꺼내봤어요!

 

사미헌 양념 소갈빗살 제품 사진

 

사미헌 양념 소갈빗살 500g
구매처 마켓컬리
21,510원
(정가 23,900원! ~6/23까지 할인 중)
반찬으로 2인분 적당

 

 

후기를 시작합니다!

 

저는 냉동 양념고기 요리는

식당 같은 화력 센 불에서 구워 먹을 게 아니면,

불고기처럼 물기 자작하게 먹는 게 집에선 더 맛있었어요

그래서 야채 좀 넣어서 불고기처럼 먹으려고 했어요!

 

 

1. 냉동상태 소갈비살을 후라이팬 위에서 대기시킵니다

퇴근하고 씻고 나왔더니, 이미 살살 몽글몽글 녹아있더라구용

 

해동중인 갈비살

 

 

2. 양파 1알을 준비해서 채썰었습니다

 

01
단맛과 국물을 내줄 양파

 

 

3. 후라이팬에 올리고, +대파를 추가합니다!

 

01
잡내제거용 대파

 

 

그렇게 한 5분 중불에서 보글보글 끓여주면..!

두뚬한 불고기 비스무리한 요리가 됩니다!

고기가 보글보글

 

 

갈비살이 구이용이라 좀 두툼해요

그래서 고기 잘 뒤집어주면서 다 익었는지 확인해줘야 합니다!

밑에 사진은 맛있게는 생겼지만 고기가 군데군데 선홍색이 있어요..!

군데군데 덜 익은 선홍빛 고기..

 

 

사미헌 양념 소갈비살 후기

일단 맛있게는 먹었습니다!

국물도 자작해서 밥 비벼먹기도 좋았어요!*_*

 

제가 양파 한알을 넣어서 양을 좀 불렸어서..

양으로 따지면 가성비가 그렇게 훌륭한 것 같진 않았어요

솔직히 구워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아요 하하..!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하트,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소통도 환영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