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품후기] 3M 코맨드 다용도 훅 - 접착식 후크 강력추천

반응형

3M 코맨드 욕실 다용도 훅 (중)

고무줄을 이용한 욕실용품 걸이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욕실 정리 꿀팁 들고 왔습니다!

욕실용품들 정리하는 게 너무 번거로운 것 같아요.
바닥에 놓자니 물때 끼고, 벽걸이 망은 비싸고요.
3M 코맨드 훅 통해서 깔끔하게 정리해봤어요!

 

깔끔하게 정리 완료한 욕실용품! 그리고 창피한 물때!



먼저, 정리 이전의 욕실은 이랬어요!
갑자기 습기먹고 하나 넘어지면
귀신인줄 알고 놀라서 기도하고..
최근엔 고온다습해서 물때끼고..
끔찍했어요



금요일에 집에 손님이 올거라서
창피해서 벽걸이 후크를 사봤어요!
2개에 3900원,
막 저렴한 제품은 아니에요
하지만 저는 글로벌 대기업을 맹신해요!
저는 총 2세트, 4PCS 샀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앞면으론 후크와 접착테이프 한번에 보이고, 뒷면엔 설명서가 있네요!

제품 앞면
제품 뒷면



시키는 대로 한 단계씩 따라해볼까요!


1.
표면을 깨끗하게 합니다
저는 집에 마침 알콜스왑이 있어서 붙일 벽면을 박박 닦았어요!



2.
후크에 테이프 부착
부착에 앞서 테이프를 먼저 보면,

아래 부분이 벽면이에요
자세히 보면 WALL SIDE 라고 써 있네요

벽면



뒤집어 보면 후크면이에요
설명서에는 빨간 이형지라고 써있는데, 파란색이에요..
여튼, 배경색이 있는 쪽을 후크에 붙여주는 겁니다!

후크면



먼저 후크면의 이형지를 떼어내서 후크에 붙여줍니다!



그리고 벽면의 이형지를 떼어내줄게요!

진짜 배경 좀 치우고 찍을걸.. 끔찍하네요



3.
벽면에 후크 부착
이제 벽에 붙이러 갑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저게 사실 조립형이더라고요
훅이랑 벽면에 붙는 플라스틱이 분리가 되어요!


4.
후크 분리
꼬다리를 잡고, 아래 영상처럼 아래에서 위로 쭉 땡겨주세요!



5.
강하게 누르기
후크의 면적을 손가락으로 꾹 30초 눌러주세요!
면적이 위아래로 좀 길어서, 손가락 두세개 써주시는 게 좋을 듯 해요


6.
훅을 제자리로
이제 훅을 다시 끼워줄 거에요!
이번엔 아래 영상처럼 위에서 아래로 끼워줍니다!



7.
1시간 대기!


후크의 고리와 물체의 구멍이 맞지 않을 때 꿀팁!

저 고리가 생각보다 짧고 뭉툭한데,
저의 욕실청소용품들이 하나도 저 고리랑 안 맞더라고요ㅋㅋ

그럴 땐 고무줄을 이용해주면 됩니다!
고무줄을 아래와 같이, 넣어서, 관통시키고, 쭉 당겨줍니다!

넣어서
다른 구멍 속으로 관통
위로 쭉


이렇게 하면!
어떠한 고리와 어떤 구멍도 서로 만날 수 있어요!



한 시간 대기 후, 물건들을 끼워 볼까요!

띠용 1 !



띠용 2 !



띠용 3 !



매우매우매우 만족해요!
당분간 바닥에서 저것들 주울 일 없겠네요 *_*


다음달에
한달 사용기 올려볼게요~
떨어지지 않고 습기 가득한 곳에서도 잘 버티는지!

3M 코맨드 욕실 다용도 훅 (중)

고무줄을 이용한 욕실용품 걸이 방법

였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