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6천원, 20분] 공심채 볶음 - 우삼겹 넣어 고소한 모닝글로리

반응형

 

 

 

 

 

 

 

 

공심채 요리

모닝글로리 공심채 - 우삼겹 버전

 

 

안녕하세요!

꽃갈비살입니다~

 

아 정말 간만의 포스팅이에요.

지난 몇달동안, 회사에서 고난과 고난과 고난을 받아..

도저히 포스팅을 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좀 괜찮네요!

다시 부지런하게 맛있는 도움을 많은 분께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우삼겹공심채볶음

해왔습니다!

 

가지+우삼겹+공심채 조화

 

얼마 전에 지인이 선물로 공심채를 줬어요!

이걸로 뭘 해먹을까 하다가~

태국 음식 모닝글로리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따라해봤어요!

 

선불받은 공심채

 

 

 

우삼겹 모닝글로리 재료, 비용

공심채 받고 차돌박이만 따로 사서~

고기값만 들었네요!ㅎㅎ

 

집에 시들어가는 가지가 있어서

도톰히 썰어서 구운 뒤, 같이 넣어줬어요!

궁합이 좋았지만 선택사항입니다 :)

 

차돌공심채볶음 재료와 비용

 

 

 

레시피, 지금 시작합니다!

 

 

 

1. 우삼겹 볶아 기름내기

냄비에 우삼겹을 먼저 넣어

센불에 살짝 볶을게요!

 

돼지차돌 준비

 

 

익으면서 나온 고기기름에

공심채를 넣어 같이 볶아줍니다!

 

차돌박이+공심채

 

 

 

 

 

 

 

 

2. (선택) 가지 추가

저는 이때 집에 날짜가 찬 가지가 있어서,

추가해줬어요!

 

가지는 생으로 같이 볶으면,

물이 많이 나올 것 같아서

오븐에서 140도, 3분씩 앞뒤 구워준 후 넣었습니다!

 

차돌박이+공심채+가지

 

 

3. 양념하기

굴소스+멸치액젓

끝입니다!

 

어른숟가락으로 한 스푼씩 넣어주세요!

부족한 간은 소금으로 조금 해주시면 됩니다~

 

만능소스 굴소스와 멸치액젓

 

 

끝이네요! 식사합시다!

 

꽤 맛있는 한끼였습니다ㅎㅎ

 

 

공심채가 다소 이국적이고

흔하지 않은 식재료이긴 하지만,

 

이파리는 부드럽고

줄기는 가운데가 텅 비어서 식감이 재미있어요ㅎㅎ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공심채 차돌 한 상

 

공심채 요리

모닝글로리 공심채 - 우삼겹 버전

 

였습니다!

 

 

내일도 반드시...

글 쓰러 오겠습니다.

 

조금 더 성실한 꽃갈비살을 위해!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