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1.5만원, 10분] 부라타 치즈 샐러드 간단하게 만들기 - 샤인 머스캣으로 달콤하게

반응형

부라타 치즈 샐러드

홈파티 고급 와인 안주 추천



안녕하세요~
꽃갈비살입니다!

지난주에는 서울에서 일하는 동생이
지방의 제 자취방으로 잠깐 내려와서 며칠 자고 갔어요ㅎㅎ

저는 주변에서 알아주는 동생 바보라서
좋은 거 먹여주려고
비싸게, 고급 안주 준비했어요

뚜둥!

샤인머스캣 + 부라타치즈 샐러드 완성!


샐러드 재료, 비용


제가 먹어본 치즈 중 가장 비싼 거
제가 먹어본 포도 중 가장 비싼 거
두개를 같이 놨죠ㅎㅎ

레시피 출처는
제 회사 베프 중 한 분인데
아주 요리사셔서ㅎㅎ
도움을 받았습니다😊

정말 초간단 요리지만 비싸긴 비싸요

재료와 비용



잠시 재료 소개를 해볼게요!
워낙 초간단 레시피라서,
재료 소개라도 좀 추가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


1.
↓↓벨지아이오소 부라타치즈↓↓

부라타 치즈 SSG


열면은~
안에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이건 제가 간수 조금 따라낸 사진이에요,
원래 가득 차 있답니다)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죠..
한 알에 4천원꼴인 저 치즈알들이
얼마나 순삭인지..ㅎㅎ

부라타 치즈 개봉



2.
↓↓샤인머스캣↓↓

샤인머스캣 SSG


그냥 먹어도, 얼려 먹어도 맛있는
이 샤인머스캣이 생크림같은 부라타치즈와 만나면
입에서 더욱 살살 녹아요!


3.
↓↓올리브오일↓↓


제가 이 샐러드 하려구
올리브오일까지 샀어요ㅎㅎ
부라타치즈랑 올리브오일 궁합이 좋다고 하네요!



레시피 지금 시작합니다!


1.
샤인머스캣 깔기

샤인머스캣을 잘 씻어서,
반으로 갈라서 접시에 넓게 펴주세요!

과육이 위를 보게 깔아야
치즈랑 같이 먹기 편합니다~!

샤인머스캣을 과육이 위를 보도록 넓게 배치!



2.
부라타치즈 올리기
접시 위에 부라타 치즈를 올리고
올리브유, 후추, 소금 적당량
뿌려주시면 돼요~!

샤인머스캣 + 부라타치즈 샐러드 완성!



ㅋㅋㅋㅋ끝이에요!ㅋㅋㅋㅋ

위 사진은 재료의 1/2분량이에요.
이미 아래 사진 모시조개찜도 먹은 터라
배가 터질 것 같아서ㅎㅎ
정말 입가심만 했습니다!

간단하게 휘리릭 모시조개찜



남은 재료로는 다음날,
같은 샐러드 또 해먹었어요!

또 초간단하게~
머스캣 깔고!

샤인머스캣 배치



치즈랑
향신료 추가!

부라타치즈는 정말 예쁘다..



제가 읽고 있는 책이랑
깔맞춤이 잘 되어서 또 한 컷ㅎㅎ

깔맞춤..!



비싼 요리긴 합니다만,
오랜만에 방문한 가족이면
더더더더 비싼 것도 같이 먹을 수 있죠!

부라타 치즈 샐러드

홈파티 고급 와인 안주 추천

였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즐거우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