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2천원, 20분] 베이컨 알리오올리오 간단레시피

반응형

알리오올리오 만들기

베이컨 오일파스타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요즘 싸게 집에서 먹기에 재미가 들렸어요

오늘은 단돈 2천원으로

베이컨 넣구, 오일파스타 해먹었어요!

 

완성!

 

 

알리오올리오 재료, 비용

 

인당 2천원 짜잔!

 

재료와 비용

 

 

진짜 싸게 먹을 수 있었던 이유는

이마트에서 베이컨을 세일했기 때문이에요!

햄스빌 두툼한 베이컨을 1+1 행사하더라고요!

거의 9천원짜리 베이컨인데ㅎㅎ

에어프라이어용이라고 하던데,

후라이팬에서도 잘 익더라고요.

두툼해서 파스타에 2줄만 썼는데도 넉넉했어요~

 

 

구매인증
햄스빌 굿 두툼한 베이컨

 

 

 

레시피 지금 시작합니다!

 

 

1.

면 삶기

제가 오늘 쓸 면은 꽤 넓적한 페투치니에요.

 

페투치니 면

 

 

그래서 넉넉하게 10분 이상 삶아줄 거라서요!

면을 미리 삶을게요~

500원 사이즈보다 좀 작으면 되어요!

 

500원보다 쪼금 작은 사이즈

 

 

면수를 위해

식용유, 굵은 소금 좀 넣고 팔팔 익혀줄게요!

 

식용유와 굵은소금

 

 

2.

파스타 베이스 만들기 (1)

베이컨과 마늘을 준비해줄게요!

 

베이컨은 두 줄

마늘은 한 줌

정도 넣었어요!

 

 

 

3.

파스타 베이스 만들기 (2)

베이컨을 먼저 볶아서,

기름을 내줘야 해요

 

베이컨 기름 내기

 

 

베이컨 기름이 적당히 나오면,

마늘을 넣어줍니다!

같이 볶아요~!

 

베이컨 기름에 마늘 투하

 

 

마늘이 적당히 익어가는 것 같으면

레드페퍼도 넣어줍니다~!

 

베이컨+마늘+레드페퍼

 

 

아래 사진처럼

베이컨의 겉이

바싹 익혀졌다~ 싶을 때까지

중약불에 들들 볶아주세요!

불이 너무 쎄면 마늘이 타버려요!

 

 

 

4.

익은 면 추가

이제 익은 면을 넣어 줍니다!면수도 한 2~3스푼 넣어주세요!

 

면 투하!! 기름 튀니까 조심하세용
면수 한 스푼 넣어 간을 맞춰요

 

 

5.

각종 양념 추가

먼저, 통후추랑 파슬리, 들어갑니다!

 

청정원 통후추 그라인더, 피코크 파슬리
통후추와 파슬리 투하

 

 

마지막으로, 파마산치즈요!

 

코스트코 파마산치즈
양념 모두 완료!

 

 

그러면 완성입니다!

 

 

베이컨 알리오 올리오 식사

 

 

냠냠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좀 더 자극적으로 먹고 싶어서

레드페퍼 더 추가해가며 먹었어요ㅎㅎ

 

 

베이컨 알리오 올리오 한입!

 

 

2천원에 한 끼 해결해서

더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ㅎㅎ

 

 

알리오올리오 만들기

베이컨 오일파스타 황금레시피

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일요일 보내시기 바래요~

반응형